TABLE
❥성향이나 면식을 우선하는 편입니다.
성향의 경우 맞출 수 있지만서도, 가급적이면 지인이 한 분 이상 계신 탁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일정의 여유가 비슷한 인원끼리 맞춰 탁을 잡는 것을 선호합니다.
몰입을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테트리스 하다가 다음 세션 일정끼리 멀어지는 경우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위의 이유와 마찬가지로 일정은 예비일까지 여유롭게 잡는 것, 이틀 정도는 연일 세션 으로 일정 잡는 것을 선호합니다.
❥시각&청각적 요소(세션 폼, bgm, 연출 등) 챙기는 것 좋아합니다. 강요하지 않으나 요소 자체에 부담감을 느끼시는 분과는 세션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새 탁을 잡을 때에는 타이만, 다인, 기존관, 새OC 가리지 않습니다.
ROLEPLAYING
❥함께 세션을 즐긴 캐릭터에게 애정을 많이 주는 편입니다. 진행 스크립트보다 RP가 많은 세션을 선호합니다.
❥출발 시에는 가볍게 호흡을 맞추고, 클라이맥스 등 특수한 타이밍에 긴 연출/독백/장문 역극 등 밸런스가 있는 편이 가장 좋습니다.
보통 처음부터 끝까지 가벼운 세션은 즐기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긴 호흡인 세션의 경우 집중하기 힘듭니다.
GAME
❥PC가 상황을 이끌어갈 수 있는 룰(장면제-인세인 등) 및 시나리오를 선호합니다.
❥룰 개변 및 하우스룰 O, 재미를 해치는 정도만 아니라면 자유도 높은 분위기 선호합니다.
❥세션 중 집중을 완전히 저해하는 행동(다른 게임 플레이 등)이나 진행이 불가하게 하는 행동(사전 언질 없는 자리 비움, 세션과 전혀 무관한 이야기로 사담 과열)은 선호하지 않습니다.
GM성향
❥제 성향에 맞추는 것을 우선으로 구인합니다!
❥인세인의 경우 개그식 판정 허용 / 감정표 재굴림 최대 한번 허용 / 극대립 시나리오가 아닌 이상 좀비플 1회 허용합니다.
❥기본적으로 자유로운 분위기 중시하나, 다인의 경우 룰을 더 준수하며 / 타이만의 경우 반대로 느슨하게 하는 편입니다.
❥BGM/세션카드/맵세팅 준비하는 편을 선호합니다. 캐릭터폼의 경우 전원의 동의가 있다면 준비합니다.
PL성향
❥GM의 성향을 우선합니다.
❥백스토리(비밀 관련)는 가볍게 설정합니다.
❥애프터 좋아합니다.
자극적인 라면
식용유 쪼록
파와 양파 볶음 + 진간장 한스푼
볶다가 불끄고
고춧가루 한스푼+라면스프
잘 비빈 후에 물 두컵
끓이고 라면 투하
식초 한스푼
칠리오일누들
대파많이, 파 매운거 싫으면 물에 담가놓기
굴소스1안되게+진간장1+고춧가루1+대진매늘1
굴소스간장고춧가루 조금씩만 넣고 라면스프 반개 넣어도 ok
면 삶고 면수 버리고 냄비에 식용유 끓여서 면 위에 양념 대파 올리고 끓는기름 부어 비비기
식초 있으면 감칠맛 미침